본문 바로가기

일상 LAND/맛집

[안산 맛집] 한대앞역 파스타 리조또 맛집 '어썸레스토'

반응형

동네에 정말 나만 알던 맛집 같은 곳이었는데,

이제 제법 많은 손님들이 찾는 곳이 되어버린 어썸레스토 !!

 

요즘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가게들이 너무 많은데 비해

집 근처 가까운 데는 갈만한 데가 많지 않았었다.

그런데 집 바로 옆에 어썸레스토가 생겼다.

생긴지는 조금 됐고, 혼자서도 가보고 친구랑 부모님이랑도 가보고 

거의 5번 정도는 방문했는데 매번 갈 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이다.

 

날이 좋은 날 방문하면 항상 요렇게 문이 활짝 열려있다.

창가 쪽 자리들은 통유리창 옆에 쭉 ~ 앉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는데

낮에 햇살 들어올 때 가면 너무 예쁘다.

 

여기는 내가 선호하는 자리 !!

창 밖으로 보이는 공원도 너무 예쁨,,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는 조화들도 귀엽다 (생화였으면 더 예뻤을 것 같당)

 

이건 식전에 나오는 빵, 샐러드 !

파스타나 리조또 같은 식사 메뉴를 시키면 준다.

전에는 수프도 주셨던 것 같은데 이 날은 왜 안 주셨지??

빵을 바로 구워주시는데 아주 따뜻하고 맛나다 !!

 

첫 번째 메인 메뉴인 새우 크림 파스타 !

일단 어썸레스토는 양이 넉넉한 편이다.

한 번도 양이 적다고 느낀 메뉴는 없었다 ! 나는

 

파스타 외에 크림 리조또도 진짜 진짜 왕 추천할 만큼 맛있는데,

크림 자체가 많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담백하다.

내가 제일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갈릭 베이컨 리조또 !! ★

(진짜 같이 먹었던 사람들 중에 맛없다고 한 사람 한 명도 없었음 !!)

 

그다음은 부챗살 스테이크 ~ ~

소스도 맛있고,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적당하니 아주 맛나다 !!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다른 스테이크보다 부챗살 스테이크가 제일 무난하니 맛있었다.

어썸레스토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

후식 음료랑 간식이 제공된다는 것.

식사가 마무리될 때쯤에 직원분이 오셔서 작은 음료 메뉴판을 건네주시는데,

그중 마시고 싶은 음료를 고르면 음료랑 요렇게 간식을 가져다주신다.

커피랑 마시면 아주 적당하게 달달한 과자다. (굿)

 

 

바로 앞에 공원이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 후 산책 겸 공원 한 바퀴 돌면 아주 아주 좋을 !! 어썸레스토.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소소하게 식사하기에 딱 좋다.

 

다음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와인도 한 잔 하고 싶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