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LAND/숙소

[일본 도쿄 숙소] 다시 묵고 싶은 숙소 '호텔 게이한 츠키지 긴자 그란데'

반응형

첫 일본 도쿄 여행 

인생 첫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

일본이 이렇게 더운 나라인지 전혀 몰랐고 ... 

다음엔 꼭 여름을 피해 다녀오리라 !!!! 마음먹었던 도쿄 여행

 

여행 가면 가장 고민하게 되는 숙소

일본 호텔들은 전반적으로 넓지 않아서 더더욱이나 고민에 고민에 고민

그러던 중 가격대비 너무 깨끗하고 후기가 좋은 숙소를 찾아 바로 예약 (고고)

 

'호텔 게이한 츠키지 긴자 그란데'

어디에 숙소를 잡아야 돌아다니기 좋을지도 모르겠고

깔끔했으면 좋겠고

그런데 가격은 너무 비싸지 않았으면 좋겠고 (이런) 너무 어려웠당

 

그런데 이 모든 것에 다 적합했던 '호텔 게이한 츠키지 긴자 그란데'

일단 후기가 너무 많아서 큰 고민 없이 예약했다.

츠키지역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해서 전철 타러 가기 너무너무 편했고

일단 츠키지라는 동네가 낮에는 복닥복닥 하지만

저녁에는 또 고요해서 너무 매력적이었다.

 

로비랑 부대시설들

들어가자마자 로비만 보고도 한 번에 알 수 있었다.

와 ! 여기 깔끔하다 !

진짜 진짜 깔끔하다는 느낌이 한 번에 확 왔고, 체크인도 너무 친절하게 도와주셨다.

(일본은 셀프 체크인 기계를 대부분 사용하는 듯했다. 타 호텔에서는 혼자 하기 조금 어려웠으나 여기선 도움 받아 쉽게 가능했당)

 

룸 안에는 별도로 어메니티들이 비치되어 있지 않고, 로비 한 편에 이렇게 진열되어 있다.

비닐봉지에 필요한 것들을 담아 올라가면 된다.

나는 다 써보지는 않았지만 머리끈은.... 너무 편해서..... 아직까지도 너무 잘 쓰고 있다.. (헤)

 

크지는 않지만, 유산소 운동은 가능한 헬스장도 있고

코인 세탁방

음료 자판기

얼음 정수기까지 

기본적인 부대시설들마저 너무 깔끔하게 다 구비되어 있어서 만족도 UP UP

ROOM !! 더블룸

나는 호텔 가면 침구 다음으로 중요하게 보는 것이 바로 화장실 ! 이다

이전 숙소 화장실은 혼자 들어가면 아주 가득 차는 크기였는데 여긴 달랐당

 

일단 사이즈부터 달랐고요....

너무너무 깔끔한 컨디션에 욕조 그리고 샤워 부스까지 (미쳤다)

진짜 진짜 완전 만족 !

화장실 컨디션 중요한 분들은 고민 말고 선택하세요.

 

더블룸답게 일단 침대 널찍했고요~~ 두 명이서 자기에 충분 !

침구 불편하거나 찝찝한 거 정말 하나도 없었고요!!

특히 베개가 너무 편했당 (나는 낮은 베개를 좋아해 ... 힛)

3박 4일 동안 매일 청소도 해주셔서 더더욱 쾌적하게 잠들 수 있었다.

 

침대 옆에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편의점 먹방 아주 가능 또 가능함!

(편의점 맛도리들 절대 놓칠 수 없지?)

일본 호텔 가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공간 여유 있는데 가격대 좋은 숙소 진짜 찾기 힘들다.

 

누워서 티비보기 딱 좋고!

핸드폰 미러링 완전 가능하구~ (나는 살짝 버벅거렸당)

유튜브 내장되어있어서 아주 굿 굿이었다.

 

금고, 냉장고, 컵, 바스켓, 커피포트, 옷걸이, 슬리퍼, 스탠드 조명 등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어서 ! !  

저녁에 편의점에서 먹을 거 잔뜩 사 와서 먹고 또 먹었당

 

그리고 숙소에서 본 풍경

 

또 좋았던 것은

숙소 근처에 여러 편의점이 위치해 있다는 것

지하철역이 너무 가까운 것

츠키지역에서 주요 관광지들 20분 내외 컷 ! 가능

도쿄 디즈니랜드 가기에도 편하다고 함 (나는 가지 않았지만..)

가장 중요한 것 !!!!!!! 츠키지 시장이 도보로 이동 가능해서 너무 좋았다. (두 번 방문함, 시장 맛도리 음식 너무 많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일본에서 먹은 것들 모아 글 써봐야징 (><)

 

다음에 도쿄 놀러 가면 또 이용할 계획 완전 있고

부모님 모시고 여행 가도 이용할 계획 완전 있음 !

반응형